잡학다식 바이블

이제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 이후로 해외 OTT 서비스가 시작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애플tv+도 시작을 했죠. 저는 별로 땡기지 않아서 따로 이용은 하지 않고 있네요. 지금은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쓰고 있으며 여기에 디즈니까지 이용할 생각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디즈니플러스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게요.

디즈니플러스 가격 요금제

지금까지 넷플릭스와 웨이브 서비스를 꾸준하게 이용을 해오고 있었는데요. 요즘은 보고싶은 것들은 대부분을 본 상태라서 더 이상 소비할 콘텐츠가 없어진 상황입니다. 최근에 마블 영화가 다시 보고 싶어져서 찾아봤는데 OTT 서비스에서는 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디즈니플러스 출시가 더더욱 기다려지는 상황입니다. 아마도 국내 출시가 되면 바로 결제를 해서 이용을 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가격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간단한 정보들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란?

디즈니플러스는 2019년 디즈니가 출시한 가입형 온라인 스트리밍 OTT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와 직접 경쟁하고자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게 되는 플랫폼이죠.

디즈니플러스

전세계에서 가장 친숙한 IP로 무장되어 있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드디어 한국 콘텐츠 시장에 등장을 하게 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오는 11월 12일 서비스가 시작되는데요.

 

국내에서 성공을 이룬 넷플릭스의 유일한 대항마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국내 OTT 플랫폼들은 더 긴장을 하게 될 것 같네요. 과연 디즈니플러스는 국내에서 잘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은?

디즈니플러스 가격

디즈니플러스 가격은 월 9,900원 혹은 연 99,000원으로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구독료가 여러개로 나누어져 있지 않고 동일하게 출시가 되는데요.

 

넷플릭스 같은 경우 여러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요금제도 더 비싸죠. 일단 가격 경쟁력 면에서는 디즈니플러스가 앞선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 요금제

디즈니플러스 가격보다 더 강점은 디즈니, 픽사, 스타워즈, 마블 등 세계에서 대중적인 IP를 보유하고 있는 초대형 글로벌 콘텐츠 기업이라는 점입니다. 이 모든 작품들을 오직 디즈니+에서만 볼 수가 있다는 것이죠.

 

예전에는 넷플릭스에서 아이언맨이나 마블 영화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사라졌었죠. 바로 디즈니+ 출시 때문에 그런거였죠. 저도 이번에 출시가 되면 바로 결제를 해서 마블 영화를 정주행 할 생각입니다.

디즈니플러스 콘텐츠

디즈니플러스는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한 아이디로 결제를 해서 가족끼리 공유를 하거나 친구들과 요금을 나누어 이용을 해도 되겠네요. 평소에 OTT 서비스를 이렇게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디즈니도 똑같이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충성도 높은 콘텐츠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OTT 시장에서 후발주자라고 하더라도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플러스는 지난 달에 열렸던 APAC 콘텐츠 쇼케이스 및 코리아 미디어 데이에서 런닝맨의 스핀오프 예능을 비롯해 류승룡, 조인성 주연의 무빙, 강다니엘, 채수빈 주연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 국내 오리지널 작품 7편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신규 콘텐츠 20여 편을 선보이겠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현재 넷플릭스에서 우리나라의 드라마가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하며 K드라마 위상을 떨치고 있는데요. 이를 보고 투자도 많이 진행된다면 재미난 콘텐츠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디즈니플러스 가격

지금까지 디즈니플러스 가격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월 9,900원과 연 99,000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 정도면 부담없이 결제해서 이용을 해도 될 것 같네요.

 

저는 이미 넷플릭스와 웨이브 두 가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여기에 디즈니+까지 바로 결제해서 시청을 할 것 같습니다. 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